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Blog Article


고풍스러운 해변가 식당, 활기찬 시장, 친환경적인 식당에서 잊지 못할 미식 모험을 즐겨보세요. 키즈마사지를 받은 7살 첫째 아이는 처음엔 낯설어서 30분만 받겠다며 누웠는데 중간중간 걱정돼서 보니 아예 잠든 듯 대답도 하지 않더라고요. 제가 봤을 때는 아기 다루듯 살살 다뤄주는 마사지였습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누사 테라피는 우붓 센터에 위치한 (위에 렘뷸란 스파 건너 쪽) 마사지샵으로 구글 평점이 무려 4.9 (후기도 거의 1,000여 개)여서 도전해 보았던 마사지 샵입니다. 왓츠앱으로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했는데 소통 늦지 않게 응답해 주고 당일 예약은 어려웠지만 다음 날 저희 일정에 맞춰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와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취리히에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라인 폭포까지 당일 여행으로 스위스 자연의 아름다움의 중심부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는 모험을 위한 팁, 투어, 최고의 전망을 알아보세요.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간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인천 미추홀대로 717번지입니다.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청바지 등의 짙은 색상 옷을 입고 사용 시 제품 시트에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이미지 및 사양은 사용자에게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사전에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아래 사진처럼 초록색 셔틀버스가 예약 시간 30분 전 호텔 앞으로 와서 픽업을 해줍니다.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보라카이 마사지를 럭셔리부터 가성비까지 모두 다녀와 본 후 추천해주도록 할테니 리스트업해서 알차게 다녀오자구. 보통은 4박5일 일정으로들 많이 오는 곳이라 하루 한번씩은 꼭 마사지를 받고 가는 걸 계획하고 오는것 같아.

부산op 부산오피 부산op 오피 부산오피

Report this page